금연일기

금연 51일차

모지사바하 2013. 11. 26. 09:41

오늘은 금연 51일 차 입니다.


호... 어느 덧 50일이 넘었군요~



최근에 흡연욕구가 아주 소폭 상승하긴 했습니다만, 큰 어려움 없이 금연 잘 진행 중 입니다 ~ 


요즘은 홀쭉해진 내 주머니가 너무 좋고 , 주머니에 생기는 담뱃재 없어서 좋고,,


냄새 안나는건 굳이 말 안해도 .... ㅎㅎㅎ 이 추운날 50분에 한번씩 왔다갔다 하지 않아서 좋고,


우리 딸과 스킨쉽을 아주 당당하게 할 수 있어서 좋고요 ㅎㅎ 


좋은점.. 계속 쓰자면 끝도 없이 쓸 수 있지만 이 정도만 쓰겠습니다 ㅎㅎ


암튼,, 50일이 넘어가니 이제 어느정도 금연 성공궤도에 올라섰다... 라고 표현해도 되지 않을까요?


그래도 방심은 금물이네요 왜냐하면, 아직도 담배 생각이 날 때가 있고, 담배 한대 피면 정말 맛있을거같단 생각이 


여전히 드니까요 ... 아직은 갈 길이 멉니다 ㅎㅎ


돈 절약도 많이 되고~ 


와이프가 둘째 임신도 했으니, 더더욱 동기부여가 확실히 됩니다 ~! ㅎㅎ



흡연자님들~

눈 딱!! 감고 일단 50일만 참아보랑께~ㅎㅎ 확 좋아져부러~



현재까지 세이브 된 금액은


4050 * 50 = 2025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