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연일기

금연 12일차

모지사바하 2013. 10. 18. 09:08

오늘은 금연 12일차입니다.


어제는 와이프 동네친구가 저녁밥을 먹으러 오라그래서 퇴근하고 바로 저녁밥을 먹으러 갔습니다.


반찬이 생굴, 오징어볶음, 무생채, 마늘쫑, 김, 시래기국 등등등 이였는데 너무 맛있어서


반주로 소주를 한병정도 마셨네요.. 다 먹고 나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타임을 잠시 가졌는데 


담배가 좀 땡겼습니다.. ㅎㅎ 저번처럼 신경이 날카로워 지거나 할 정도는 아니였구요 ㅎ


아직도 하루에 몇번씩 담배생각을 합니다.. 와이프한테 담배피고 싶다고 투정도 부리고요 ㅎㅎ


근데 와이프가 참 대단하답니다. 우리 남편 멋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 말을 들으니 우쭐한게 기분이 좋아져서


다시 금연에 화이팅~!! 합니다 ㅎㅎ


지금까지 세이브 된 금액


4050 x 11 = 44550 


아참.. 가족 사진 모르고 또 못찍었네요 내일은 꼭 찍어야겠습니다 ㅋㅋ